앱에서 열기

인당 6만원정도 잡고가면 되고 물냉 맛있으니까 시켜드시길! 꽃등심/ 토시살/ 부채살 먹었고 부채살은 너무 기름지고 니글거릴정도여서 비추 ㅜㅜ 꽃등심이 제일 맛있어요 꽃등심>>토시살>>>>>>>> 부채살 순서로 맛있었어요

횡성순한우

강원 횡성군 우천면 수남로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