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로 먹었는데 맛없음 너무 짜고 느끼하고…
서양라멘
서울 중구 세종대로2가길 26
5
0
인당 6만원정도 잡고가면 되고 물냉 맛있으니까 시켜드시길! 꽃등심/ 토시살/ 부채살 먹었고 부채살은 너무 기름지고 니글거릴정도여서 비추 ㅜㅜ 꽃등심이 제일 맛있어요 꽃등심>>토시살>>>>>>>> 부채살 순서로 맛있었어요
횡성순한우
강원 횡성군 우천면 수남로 386
2
예전에 비해서 아쉬운 가격 아쉬운 맛 시간없을때 호다닥 사서 가긴 좋은거같음
누들킹
서울 용산구 청파로 378
3
후라이드가 진짜 찐맛있음 약간 옛날통닭같은 느낌인데 튀김이 얇은데도 어떻게 이렇게 바삭하지? 라는 생각이 들었다. 웨이팅이랑 음식나오는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리는거 빼고는 만족스러운집이었음..!!! 여자 두명에서 하나 시키면 딱맞는정도일거같다 3인 이상이면 치킨라볶이 도오전
농부와 닭동네
서울 영등포구 여의나루로 113
닭곰탕 맛집이래서 갓는데 잡내가 좀 났음
마님 순대국
서울 구로구 신도림로 7
고수를 안먹는 사람들에겐 그냥 무난한 드라이커리맛이라고 느낄거같다
커리하우스 라사
서울 마포구 포은로2가길 6
4
물에 빠진 고기가 이렇게 맛있을수가있나? 처음 먹을땐 그냥 안동국시 스타일 칼국수인데 싶다가도 계속 먹게 됨. 수육도 어떨지 너무 궁금한 맛이었다. 아빠 데려갔는데 맛있다고함. 어른들 입맛에 딱!
황생가 칼국수
서울 종로구 북촌로5길 78
6
평일 웨이팅 10:45분 등록 -> 12시 37분 입장 피자 맛은 뉴욕에서 먹은 이탈리아 피자집인 줄리아나스보다 맛있었음 다만 올리브유가 좀 부족하게 느껴졌고 토핑이 좀 더 많이올려져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혼밥도 가능함! 다먹고 디아블로 한판도 더 포장해감 포폴로 클래시카가 대표메뉴인듯하니 꼭 도전해보시길! ㅎㅎ
피제리아 델 포폴로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로 43-20
한입먹고 찍음..^ㅇ^ 고기는 저렴이 경양식 돈까스보다 확실히 두껍고 좋았는데 치즈돈까스로 먹어서 그른가 먹다보니 많이 물림 이게 소스가 약간 애기 입맛들이 좋아할만한 소스라 달달한 스파게티소스 느낌인데 매운소스로 선택하는게 나았을거같고.. 그리구 가격이 좀 비싸다 !! ㅠㅠ
경양식,이화 수원광교본점
경기 수원시 영통구 광교중앙로248번길 7-2
아쥬 맛도리 비지전은 기름이 좀 많은데 완전 바삭!
강릉 짬뽕순두부
경기 시흥시 오이도로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