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더보기
1일
선양오크 40ml에 세븐브로이의 라거 450ml, 오크 숙성 쌀 증류주 원액 10ml를 스까서 좀 더 고급진 쏘맥을 만들었다는데 마셔 보니 확실히 조금 더 두꺼운 맛을 보여주네요. 뒤에 희미하게나마 바닐라 뉘앙스도 있고 아무튼 이거 좀 다르구나 싶었죠. 선양 회장님이 인스타에서 식어도 맛나다 하는데 그건 아니구요ㅋ
선양 오크 소맥
메이커 없음
1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