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샤라쿠준마이긴죠

0 0 0
사케
지정안됨

사진

상세정보

검색 태그
사케

리뷰 1개

첫맛에서 마치 복숭아 같은 상큼하고 부드러운 향 달짝지근한 향이 나지만 달진 않다 끝맛이 쓴맛과 함께 첫맛이 뚝떨어진다. 쓴맛이 은근좀 있다. 식중주로 어울린다. 완전 생주는 아니고 한번 열처리를 한 생주와 일반사케의 사이. 생주만큼 예민하진 않지만 냉장보관은 필요하다. 생주계열이라고 탄산감이 있진 않다.

샤라쿠준마이긴죠

메이커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