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mks

리뷰 908개

mks
4.0
13시간

캠핑에서 간접열 구이가 가능한 숯그릴을 가지고다니지 못할 경우 사용하는 아이템 1회용으로 사용하고 버리기 용이하고 착화숯으로 간편하게 숯을 달굴 수 있다. 1회용인만큼 제대로된 그릴만큼 성능은 안나오지만 최대2시간정도 소요되는 요리까진 어찌 된다. 바람에 취약하니 가림막 설치하면 좋다. 이번엔 양고기 숄더랙 1.6kg 내외 디종 머스타드 골고루 바른 후 소금과 럽을 뿌려 넣었다. 럽은 파프리카가루2:양파가루2:마늘가루2:황... 더보기

꾸버스 훈제박스

메이커 없음

mks
4.0
8일

첫맛에서 마치 복숭아 같은 상큼하고 부드러운 향 달짝지근한 향이 나지만 달진 않다 끝맛이 쓴맛과 함께 첫맛이 뚝떨어진다. 쓴맛이 은근좀 있다. 식중주로 어울린다. 완전 생주는 아니고 한번 열처리를 한 생주와 일반사케의 사이. 생주만큼 예민하진 않지만 냉장보관은 필요하다. 생주계열이라고 탄산감이 있진 않다.

샤라쿠준마이긴죠

메이커 없음

mks
3.5
14일

베스트라고 적혀있는 동티모르 커피 적강한 신맛 적당한 단맛 적당한 쓴맛.. 육각형보다는 별모양 그래프가 나올것 같은 느낌 마이크로랏이라는 단어에 기대를 많이했나..? 묘하게 어중간한거 같기도하고..?

도조 커피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146번길 20

mks
2.5
14일

퓨전한식집 본점은 뚝섬인가..? 동남아식 족발덮밥을 볶음면 스타일로 한듯하다. 팟타이같은 볶음면스타일, 도삭면, 동남아풍 족발요리 뭔가 많이 섞이긴했다. 고수를 적게주고 볶음면치곤 물이 많아 원래 이런메뉴가 아닐거같은데..? 싶어서 뽈레 다른지점 사진을 찾아봤다. 본점은 고수도 더주고 국물없이 자작하게 나오는 비주얼같다. 고수를 그렇다쳐도, 볶음면과 국물면의 어중간한 포지션의 국물양은 용서가 안된다. 스타일을 보면 아무리... 더보기

데이릿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146번길 20

mks
3.5
14일

중국냉면 1.1 중국냉면의 육수가 가게마다 다른데 다른가게에서 먹은것은 초계국수 같은 닭육수 스타일이라면 이곳은 마트에서 파는 칡냉면 느낌이다. 겨자소스와 땅콩소스는 따로 주신다. 개인적으론 닭육수가 더 좋음. 짜장면에서 직화? 불로 그을릿 맛이 나는 특징 불맛이라면 불맛. 불맛보다 좀더 날것의.. 불에다 지진 느낌이 난다. 가게 인기메뉴는 짬뽕인듯하다. 탕수육의 튀김스타일은 요즘 중국집의 찹쌀탕수육느낌이 아닌 옛날 배달... 더보기

진초마

경기 오산시 수청로 30-11

mks
4.0
20일

홍콩에서 한국돈으로 약 16-17만원 가격에 구매 cs인 12년은 홍콩달러기준 정확히 2배가격 피트향이 있어 호불호는 갈릴 수 있을 듯. 사람마다 느끼는 뉘앙스가 조금씩 다른듯한데 꿀 과일 등등.. 다양한 느낌을 받을 수 있으면서도 또 어느한쪽으로 튀지않는 그런느낌

스프링뱅크 10년

메이커 없음

mks
4.0
25일

단맛과 신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술 묘하게 끈적한 질감이 있다. 신맛때문이 호불호가 조금 갈릴 수 있다고 한다. 사케나 와인같은 다른주종에서 느껴본 무언가가 있는 것 같다.

별바랑

메이커 없음

mks
4.0
25일

효모 더 스탠다드 #2 첫맛이 꽤나 달다 뭔가 다른것을 첨가하지않고 이런 단맛을 낼 수 있나 싶을 정도. 끝맛으로 독특한 향이 난다 고소하고 막걸리같은 누룩향? 식후주로 좀더 어울릴 것 같기도하다

효모 더 스탠다드

메이커 없음

mks
3.0
1개월

미드레벨 올라가다보면 parade ground에 있는 평범한 카페 평범한 카페지만 뭔가 유럽광장느낌 야외에서 커피마시니 휴식하기도 좋고 기분도 좋다 구글리뷰를 보니 이 광장은 저녁이 특히 예쁜가보다

Moleskine cafe | nodi (taikwun)

Portion A of Shop 03 - G06, G/F, Barrack Block, Tai Kwun, 10 Hollywood Rd, Central

mks
3.5
1개월

chukfo taipan 현지시장 같은곳에 현지식당 같은 곳 직원아주머니들 친절하시다. 광동요리 식당으로 거위/간장닭요리/돼지고기요리가 유명하다. 닭과 거위는 뼈째나와서 먹기 불편한건 단점 그런면에서 비비큐포크나 크리스피 포크가 먹기 편해서 좋다. 곁들여진 계란은 짜고 식감고 안좋아 불호

竺扶大班燒味

灣仔三角街2-3號華欣閣地下3號舖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