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렴한 가격에 푸짐한 양이지만, 그래도 아쉬운 맛 - '괜찮다'와 '별로' 사이 엄청난 크기와 양의 고기 건더기로 유명한 간짜장은 확실히 푸짐하긴 하지만... 특별히 고기나 오징어 질이 좋은 건 아니고요. 게다가 짜장 맛 자체는 그냥 무난하니 나쁘진 않은데, 문제는 면이 너무 빨리 불어서 처음의 맛을 느낄 시간이 너무 부족해요ㅠㅠ 짜장면을 마실 수 있는 사람이라면 그나마 괜찮겠지만, 그 외의 사람은 이 간짜장을 제대로 즐기기 힘들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탕수육이 너무 맛없었어요. 자꾸만 '별로'로 마음이 기울게 되는 이유이기도 한데요ㅋㅋㅋ 뭔가 제 입맛에는 특이한 맛이 나더라고요. 그리고 고기 자체에서도 살짝 냄새났어요.
천안문
경기 양주시 남면 개나리5길 3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