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Ray
4.0
1개월

•딸기구름 장미 크림은 향긋하니 정말 좋았지만, 디저트의 전체적인 완성도가 부족한 느낌이에요. 특히 타르트지, 쿠키의 식감이 아쉬웠어요. •유즈피치그린 기대 안 했던 차가 꽤 좋았습니다! + 쾌적한 실내 화장실

서울 성북구 고려대로 23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