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터 플레인 팬케이크(13,800) 식감 제대로 퐁실퐁실하고 계란 비린내도 안 나지만 맛있다고 하기엔 부족한 정도. 영수증 리뷰 쓰고 받은 크림이 맛있었어요! + 낮에 가도 어둡고, 테이블 간격이 좁아 답답한 공간 시설 자체는 괜찮은데 관리가 안 돼서 더러운 건물 화장실
젠젠
서울 성동구 연무장11길 10 우리큐브 1층 3호
1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