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Ray
좋아요
3년

네덜란드의 스트룹와플을 먹을 수 있는 카페예요! 이게 그렇게나 맛있다는 일행의 손에 이끌려 방문했는데요. 생각보다 종류가 엄청나게 많아서 깜짝 놀랐습니다ㅋㅋ 결국 플레인 스트룹와플과 초코 스트룹와플을 포장해서 먹었는데요. 플레인이 훨씬 맛있었어요! 그리고 이게 먹을 땐 뭐 별맛인가 싶기도 한데요. 이상하게 시간 지나고 나면 가끔 떠오르더라고요. 특히 스타벅스에서 푸드로 판매하는 비슷한 느낌의 와플을 먹고 난 후에 이 스트룹와플이 진짜 맛있는 거였다고 깨달을 수 있었습니다ㅋㅋㅋ 초코 맛은 초콜릿 자체의 맛이 너무 떨어져서 별로였어요.

드코닝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3 스타필드 코엑스몰 지하1층 C103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