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파랑앤홍
3.5
8시간

26-66 한 7년전쯤 서울둘레길을 돌다가 들렸던 곳이었는데 다시 오게 되었습니다 요리 위주로 주문했고 맛은 나쁘지 않지만 킥은 없어서 평범하다고 느껴집니다 군만두가 독특하고 맛있습니다 배가불러서 못 먹었지만 쟁반짜장도 좋았습니다 방문추천 75% 친절도 중 청결 중 주차는 지하주차장 3시간 무료

야래향

서울 은평구 통일로 1010 아이파크포레스트게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