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전체 더보기
26-66 한 7년전쯤 서울둘레길을 돌다가 들렸던 곳이었는데 다시 오게 되었습니다 요리 위주로 주문했고 맛은 나쁘지 않지만 킥은 없어서 평범하다고 느껴집니다 군만두가 독특하고 맛있습니다 배가불러서 못 먹었지만 쟁반짜장도 좋았습니다 방문추천 75% 친절도 중 청결 중 주차는 지하주차장 3시간 무료
야래향
서울 은평구 통일로 1010
9
0
군만두 5천원 너무 좋았습니다 기름기 쫙 빠진 바삭 군만두.
4
짬뽕 너무 부드러운 국물이라 비빔면 될때까지 퍼먹었구요, 유니짜장 살짝 불향까지 나며 좋았고 탕수육의 계피향 나는 소스가 정점이네요. 튀김옷 안에 고기가 꽉꽉 차 있었습니다.
2
코스요리가 좋았습니다
6
메뉴의 퀄리티가 좀 긴가민가했고 서비스가 불만족스러웠다 여러가지로 재방문할만한 곳은 아니라는 생각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