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 피크티워 건너편에 위치한 갯마을 한강로점 ㅋㅋ 신동엽님이 좋으하는 맨두집 ㅋㅋ 오늘은 맨두국하고 얼큰맨두국을 시켜보았습니다 ㅋㅋ 두분이 가셔서 하나하나 시켜서 반반 나눠드시는거 강추 ㅋㅋ 평냉같이 자극적이지 않고 국물이 맑으면서 진하네요 ㅋㅋ 김치국과 양배추절임 끝장이에요 ㅋㅋ 완전 마시쪙 ㅋㅋ
갯마을
서울 용산구 서빙고로 56 1층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