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튀르키예 마트에서 산 발라먹는용 치즈 가벼운 느낌인데 괜찮음. 다른 쨈들과도 잘 어울림. 2유로 좀 넘었던 것 같음…

Gazi Taze Peynir

메이커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