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고먐먐

고먐고먐 미식가인지는 모르겠지만 맛없는 건 먹기 싫어 해산물❌

리뷰 753개

일단 이번에 보내주신 바닐라 향 콜드브루에 너무 큰 감명을 받았단 말씀 드립니다…🥹 증말 너무 맛있네요… 이거 매일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랑 마시면 진짜 장난 아닐 것 같은데 아직 못해봤습니다… 두유에는 좀 묵직하지만 좋았어요. 선물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정진하겠습니다… 게을리하던 포스팅 잊지 않겠습니다… 감샴다…🥹🥹🥹💖

뽈레팀의 선물상자

메이커 없음

괜찮은 인테리어, 조용한 분위기. 분위기는 정말 마음에 듭니다. 하지만 가격은 좀 비싼 느낌이에요. 곰돌이 마들렌 하나에 3000원이던가… 3500원이던가… 맛은 다음날에도 잠깐 놀랄 정도로 좋았는데 비싸요…🥺🥹 음료는 티백차를 마셔서 그냥 무난했다는 느낌. 커피 마신 분들도 그럭저럭 괜찮았다~ 라고 했습니다.

카페 인

충남 부여군 부여읍 중앙로 6-21

정말 기름지고… 기름지다… 홀리치킨 와플샌드위치 12500 야채 추가 1000원 감튀+음료세트 4500 도합 18000의 극악무도한 식사… 맛은 있는데 증말 비싸군요 그래도 음료는 디스펜서가 밖에 있어 계속 마실 수 있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치킨이 맛있었다…

브럭시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정말 원없이 쓸어왔다 생각했는데 나중엔 더 살 걸 싶었어요…🥹 이 모든 구성이 단돈 38900원…! 잠봉뵈르 너무 좋았습니다. 이거 한 세 개 먹고 싶어요 이 친구에게 별 다섯 개 줍니다. 부추빵은 생각보다 무난~ 했고 김치볶음밥?(주먹밥?)은 좋았고 호밀빵, 어머니도 만족하셨습니다. 잠봉뵈르… 다음엔 잠봉뵈르를 한 다섯 개 살래요.

성심당

대전 중구 대종로480번길 15

망고시루 와 망고시루였던 것 기본에 충실한 맛이란 이런 것이구나… 를 느낄 수 있었던 맛이었어요. 어느 요소건 잘못 들어 있지 않다. 모두가 제 역할을 한다…! 라는 느낌. 저는 그런 느낌을 좋아합니다. 평일에 가면 줄 없이 바로 구매 가능해요! 하지만 그것은 쉽지 않지…………….

성심당 케익 부띠끄

대전 중구 대종로 480

넓고 쾌적한 카페, 괜찮은 음료… 한적하고 조용해요. 쉬다 가기 좋았습니다.

오시우 커피

대전 중구 목척8길 39

잘 어울리는 양념 신선한 재료 넉넉한 양 친절한 직원 분들 빠짐없이 좋았습니다. 역시 이런 음식은 떡과 파가 너무 잘 어울려요… 분명 닭요리인데 다른 재료들을 더 먹고싶어지는 묘한 현상이 발생합니다. 볶음밥을 꼭 드세요. 꼭꼭 드셔야 해요. 배불러도 한 입 더 먹게 되는 맛.

현대식당

대전 중구 중앙로130번길 37-10

무난… 했습니다. 소스가 묘하게 안 어울려요. 매장이 작은 편은 아닌데 어둡고 간격이 좁아서 좁게 느껴져요. 구태여 찾아가진 않을 듯한 맛.

허수아비 돈까스

서울 중구 정동길 2-2

아이스크림을 얹으면 맛있으나 굉장히 비싸지고 이 날씨에는 옷들이 달콤해지는 사태가 벌어질 수 있음을 유의하십시오… 테이크아웃만 가능합니다

리에제 와플

서울 중구 덕수궁길 5

양념장이 좀 묘하게 달아서 아주 취향은 아니었으나 볶음밥과 김치말이국수는 정말 맛있었다!! 양념이 좀 덜 질척했으면 좋았을 것 같아요. 야채가 좀 더 들어가거나…

돈장군

경기 여주시 도예로 52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