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고먐먐

디저트에 관대한 편 적어도 맛없는 걸 먹긴 싫어 해산물❌

리뷰 764개

여긴 국물류를 먹어야 했다 생각해보면 가게 이름도 시골뚜부인데 그동안 두부를 안 먹었…(( 청국장 원래 멸치육수인데 알러지이슈 있다니까 그냥 물로 해주셨어요. 맛없을 거라고 걱정하시면서 일단 해볼 테니 먹어보고 맛없으면 이야기하라고 계속 말해주심…🥹🥹🥹 너무 상냥하셔… 원래 청국장도 2인분부터인데 1인분도 늘 그냥 해주세요. 짱…! 일행 분들이랑 김치두부도 주문했는데 두부가 진짜 맛있어요. 두부… 두부를 먹어야 해 청... 더보기

시골뚜부

충남 부여군 규암면 백제문로 312

학교 축제부스에 와서 누룽지맛과 요아정맛(?)을 먹었어요ㅋㅋㅋㅋ 한 가지 맛 4,000원이었습니다 누룽지.., 진짜 누룽지사탕을 고대로 젤라또로 만듯 맛. 근데 단맛은 조금 더 약해요. 요아정맛은 토핑추가가 가능했다는 장점이 있었는데(축제 한정일까?) 음 굳이 또 먹진 않을 듯… 젤라또 자체의 맛이 미묘해요. 단맛이 적은데 좀 느끼하고 쓴맛이 느껴져요. 매장 가서 먹으면 또 다르려나 싶기도 하구…

팜젤라또

충남 부여군 부여읍 중앙로13번길 25

고먐먐
4.0
1개월

당도~💖 바질토마토가 좋았어요. 다음엔 리조를 먹어볼까 싶고… 여긴 바질 들어간 메뉴면!!!! 다 맛있는 듯 (메뉴만xxxx 메뉴면!!!! 오타가 어그로를 끄네…) 먹고 갈 수 있는 자리가 어느 정도 돼서(3팀 정도 넉넉하게, 4팀 좁게 가능) 좋아요.

당도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80-1

고먐먐
2.0
1개월

ㅎ… 맛있다곤 못하겠다 뭔가 잔뜩 올려서 맛있아 보이게 만드는 느낌. 안 어울리는 건 아닌데 이 가격도 아니에요. 커피는 무난… 매장 넓고 화장실은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하지만 음료를 지하까지 가서 받아야하는 점, 상당한 가격… 또 가진 않겠어요.

서울 앵무새

서울 성동구 서울숲9길 3

고먐먐
4.0
1개월

최근 제… 많은 식사를 책임져주시는 곳… 밥을 흑미밥으로 쓰세요. 오므라이스랑 김밥이 맛있구요. 쫄볶이도 맛있었지만 양이 다른 것보다 좋은 편이었어요. (그리고 당연하지만 간이 좀 쎄다…!) 여자 사장님??이 매우 친절하세요. 폭우가 쏟아진 날엔 우산도 빌려주셨지…

이가네 김밥

서울 서초구 효령로55길 22

고먐먐
4.0
1개월

좋았습니다. 따악 원했던 자극적이면서도 깔끔하니 맛있는 냉면이었어요. 육수가 좋더라구요. 만두도 냉면이랑 잘 어울리고 맛있습니다! 또 침이 고이네요…🤤 매장 넓고 깔끔합니다!

사비면옥

충남 부여군 부여읍 궁남로 5

고먐먐
4.0
1개월

커피! 무난 까눌레! 맛있다…! 두 개 살 걸…! 날씨가 너무 더운 관계로 차마 케이크 포장을 못한 게 아쉬웠어요… 무스케이크가 진짜 쥑여보였는데🥹🥹 실제로 여기 추천한 분도 여긴 케이크가 쮝인다 했습니다.., 하지만 까눌레와 브라우니도 장난 아니었으므로 대만족! 카페 내부가 아주 큰 편은 아니에요. 적당한 크기~

사바랭

충남 부여군 부여읍 서동로 85

고먐먐
3.5
1개월

맨날천날 아메리카노만 마심 커피 사진을 못 찍은 건 매번 허겁지겁 드링킹하느라.,, 하지만 여기 커피 괜찮아요. 깔끔하고 맛도 괜찮아서 그런가 평일 점심에 가도 사람이 바글바글하더라구요. 언제쯤 여기 브런치 메뉴도 먹어보려나… 화장실도 깨끗합니다. 근처에서 느적느적 여유부리고 싶을 때 좋을 곳…

큐 카페

충남 부여군 규암면 백제문로304번길 59-8

고먐먐
4.0
1개월

이 엄청난 가격… 반반 후라이드가 17000원…!!! 그리고 치킨이 정말정말정말정말 맛있었습니다. 너무 바삭하고 지금 이걸 쓰는 순간에도 군침이 돌고 여기에서 치킨을 안 먹는다는 건 죄악 같고 꼭 후라이드로 추천합니다. 그 바삭함과 따끈함을 즐겨보세요. 내부는 딱 옛날 호프집 느낌이에요. 화장실 안 가봤는데 가 본 분들이 고개를 저으셨습니다… 화장실은 옆 큐카페 가세요… 거긴 깔끔함… 제발 치킨 먹어줘 떡볶이도 괜찮아요... 더보기

여보게 치킨 호프

충남 부여군 규암면 백제문로304번길 59-4

고먐먐
4.0
1개월

쟁반막국수(10,000)를 시켰는데 새숫대야 막국수가 나온 건에 대하여 가격이 가격이라 두 명이 가서 각각 하나를 주문했거든요…? 근데 둘이서 하나를 주문해야 하지 않았을까 싶은 양이 나왔습니다. 심지어 맛있다… 하지만 많다… 만약 사이드로 수육을 시키실 거라면 막국수 양을 1인분 줄이십시오. 과식으로 얻은 교훈입니다. 심지어 배가 터질 것 같았음에도 한 1/3은 못 먹음. 제가 부여에서 막국수 먹고 난 후로는 다른 막국수... 더보기

면사부

충남 부여군 규암면 아름1로 9-10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