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젠히
3.5
1년

선릉역에서 나름 갬성 카페로 보여 방문. 케이크류는 냉동인데 해동안되서 나와 조금 아쉽구 음료는 괜찮았어요! 2층도 있어서 자리 많고 깔끔. 1층에는 담배냄새 조금 들어왔어요 ㅠ

카페 레이어 프로젝트

서울 강남구 역삼로63길 19 우희빌딩 1,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