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지도에는 있는데 최신후기가 없어 1년가량 지켜보다 실체를 확인하러 가봄 진짜 있는 카페였네!!!!! 고민하다 시그니처 클래식 주문 직접 로스팅도 하시는듯 함 드립커피류도 있고 원두도 팔고 있음 시그니처클래식은 라떼에 아몬드크림인데 무난한 맛인듯 아몬드크림이 당도가 높지 않아 덜 목마른(?)맛임 같이 간 일행은 아아를 시켰는데 아주 맛있다 함 오늘 마신걸론 커피맛 평가가 아리송해서 한번정도 더 방문하여 라떼나 카푸치노를 마셔볼 생각임 (근데 현실은 커알못)
클래식 로스터리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3길 23 경희궁의 아침 4단지 2층 B133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