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방문실패 2번하고 3번째 성공 평일에는 저녁 8시에도 웨이팅이 있는곳이었다 반반족발(오리지날+튀김족발) 대자 주문했는데 비빔막국수와 대패된장찌개가 기본 구성이다 쌈채소를 비롯해 부족한 반찬들은 셀프바에서 마음껏 추가 가능했고 소스4종은 처음에 주고는 중간에 걷어가셨음 튀족이 있어서인지 족발이 금방 나오진 않었지만 갓 나온 족발은 야들야들하고 맛있고 튀족도 겉바속촉이 제대로라 참 맛나게 먹음 대패된찌가 참 맛있었는데 찌개 고기는 조금 냄새가 났다;; 비빔막국수도 족발이랑 먹기 넘 좋았음 왜 인기가 많은지 알겠다 싶은 곳임

잭아저씨 족발보쌈

서울 종로구 우정국로2길 34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