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주인장
3.5
4일

양꼬치가………. 스테이크이에요..🥩 평일저녁에갔는데 좌석이 많은데 전부 다 차서 웨이팅있을정도로 인기많았습니다 맛은 양꼬치 특유의 양냄새도 잘 안나고 위생상태도 너무 괜찮았어요!!! 초벌해서 나와서그런지 굽기도 편하고 식감도 하나도 안질기고 맛있었고 같이나오는 반찬이 생채, 치커리무침(?)처럼 있는데 생채랑 소스랑 고기랑 같이 먹으면 진짜 조합 미침.. 그리고 사진보다시피 되게 사이즈있게나와서 사진도 잘나오고 양꼬치 먹을때마다 양이 아쉬웠는데 여기는 하나도 안아쉬웠음!!!

이가네 양꼬치

서울 서초구 방배천로4안길 6 삼원빌딩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