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외부
전체 더보기
양꼬치가………. 스테이크이에요..🥩 평일저녁에갔는데 좌석이 많은데 전부 다 차서 웨이팅있을정도로 인기많았습니다 맛은 양꼬치 특유의 양냄새도 잘 안나고 위생상태도 너무 괜찮았어요!!! 초벌해서 나와서그런지 굽기도 편하고 식감도 하나도 안질기고 맛있었고 같이나오는 반찬이 생채, 치커리무침(?)처럼 있는데 생채랑 소스랑 고기랑 같이 먹으면 진짜 조합 미침.. 그리고 사진보다시피 되게 사이즈있게나와서 사진도 잘나오고 양꼬치 ... 더보기
이가네 양꼬치
서울 서초구 방배천로4안길 6
5
0
꼬치는 믿고먹는 이가네. 근데 서비스나 다른건 별로임 내부는 엄청시끄럽고 웨이팅적는거 관리도안되는듯함 분명 내 위에 3인이상 팀이 2팀 밖에없었는데 한참기다리다 확인해보니 5팀으로 늘어남 관리가안되니 새치기하거나 숫자 슬쩍바꾸는듯. 예약손님있었는데 시간맞춰왔는데도 웨이팅하라함.. 그럴거면 예약을 왜받는거야? 앞으론 여기말고 이수점갈예정
이가네양꼬치 / 사당 평일 방문인대도 사람 엄청 많아서 30분 넘게 기다리고 먹었어요. 테이블 간격이 좁고 시끄러워서 대화가 잘 안되는 열악한 매장 분위기었음애도 뷸구하고 고기거 맛있어서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특양꼬치는 진짜 맛있네요,, 일반보다 무조건 특으로 체인점인 곳이라 큰 기대 없었는데 만족했습니다
9
아주 평범한 양꼬치 가게입니다. 매장은 넓고 손님도 많아요. 근데 좀 정신이 없고 종업원들이 영혼이 없더라구요 화장실엔 휴지도 없고 맛: 4점 청결: 3.5점 서비스: 3점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