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다또

맥주를 좋아하고 강을 자주 건너요
분당 판교 서울

포스트 917개

다또

좋아요

9일

https://polle.com/jinhigh/posts/122 과거에는 이렇게 썼구나 인원과 상황이 달라져서 그런지 이번에는 조금 아쉬웠다. 여긴 2인이 딱 적당할듯..!

옥타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26길 42

다또

좋아요

9일

이전하고 늘 구경만 했지 와인 마신 건 처음이다. 추천 나쁘지 않았고 음식도 뭐 무난. 마라떡볶이는 떡이 내 스타일! 음악소리가 조금 크긴 했다.

유어 네이키드 치즈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10길 6

다또

추천해요

9일

예전부터 궁금했던 곳! 3명이서 곱창전골 먹었는데 양 많다! 마지막에 볶음밥도 먹었는데 엄청 배 불렀다. 금요일 저녁이라 그런지 웨이팅 조금 있었고 서비스는 친절과 무심함 그 사이. 개인적으로 안 매워서 좋았고 매장 들어 가면 닭볶음탕같은 냄새가 난다. 처음에 국물에서 곱창 냄새 나는 거 같다가 더 끓이니까 전혀 안 나고 맛있게 잘 먹었다.

두레국수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37길 28

다또

좋아요

9일

미가에서 걸어서 3분? 5분? 커피도 괜찮았고 직접 만드신듯한 쿠키도 좋았다. 조용하고 동네 카페로 괜찮은 카페.

스티치 커피 로스터스

경기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로140번길 21

다또

추천해요

9일

세상에! 미가 옆 세차장 건물이 어느새 중국스러운 건물이 되었다. 주차장이 많아 보여도 일요일 1시에는 이미 만차,,이런 경우에는 수지구청에 주차하면 된다. 주말 예약은 무조건 양다리나 북경오리 또 뭐 있는데 아무튼 3가지 중 하나를 예약해야 한다. 예약할때는 직원분이 좀 대충 전화 받는데 하루 전 예약 확인할때는 사장님이 매우 친절하게 전화 오셨다. 북경오리 매우 맛있게 잘 먹었고 미가에서 딤섬은 처음이었는데 만족! 메뉴가 ... 더보기

미가 훠궈 양고기

경기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로140번길 15

다또

좋아요

19일

비지엠으로 태국 라디오가 나온다. 쏨땀이랑 모닝글로리에 삼겹살 튀김이 들어 간 걸로 먹었다. 밀크티도 한 잔. 쏨땀 액젓 맛 강렬하고 친구가 모닝글로리 볶음 간이 쎄다고 해서 밥 한 공기 시켜서 나눠 먹었는데 딱 좋았다.

타이 패밀리

서울 관악구 행운1길 39

다또

좋아요

19일

바스크 치즈 케이크 포장. 겉이 바삭한 느낌보다 전체적으로 되게 부드럽고 안에는 거의 크림 식감.

더 코티지

서울 관악구 행운1길 85

다또

추천해요

19일

매장은 작은데 있을 건 다 있는듯한 빵집. 뺑스위스 라는 이름의 빵이 궁금해서 먹었는데 역시나 맛있었고 소금빵이 조금 사워도우 같고 바삭보다는 질긴가? 했는데 안은 너무 촉촉촉하고 맛있었다. 포장만 가능.

행운당

서울 관악구 행운1길 40

다또

좋아요

19일

5년전에 거의 처음으로 혼자 술 마셨던 곳이 여기라 잊을 수가 없는데 오랜만에 가보니 위치가 바뀌었다. 평일 오픈 시간 전에 가도 앞에 두팀 있고 오픈 하자마자 가게 절반 이상이 가득 찼다. 바 자리가 대부분에 테이블 자리는 2인 2테이블정도. 매장 들어가자 마자 생선 냄새가 확 나긴 해서 좀 냄새 신경 쓰이면 비추. 문경바람으로 만든 하이볼 마셨는데 맛있었다.

편한식당 오지

서울 관악구 관악로14길 105

다또

좋아요

19일

매장이 2층인데 천장이 낮고 좁다. 최대 4인까지 방문 추천. 이 정도면 하이볼 종류 다양했고 안주는 뭐 그냥 퓨전 느낌. 가볍게 먹기 나쁘지 않았다. 인테리어는 요즘 스타일의 의자와 조명들.

정전기 하이볼

서울 관악구 관악로14길 63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