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 많은 탐짱면이 있다는 건 정말 좋지만 맛은 그냥저냥? 탕수육 자체는 튼실하고 좋았는데 소스가 너무 강한데 부먹으로 먹으려니 힘들었어요..담에는 탕짜면 도전해볼게요..
해중천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72길 8 1층
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