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인기 많은지 빵이 없었어요..인왕산라떼?(6500)마셔봤습니다. 아인슈패너같을줄 알았는데 그런거치고는 크림이 쫀쫀하지가 않았어요. 나쁘지는 않았지만 엄청 맛있는건 아니었습니다. 카페도 예상보다는 작았어요.
산산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 81 1층
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