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진리
3.5
14일

오 평점 왜 높은지 알거 같은…? 시나몬 아인슈패너(6500)시켜봤는어요. 보통 아인슈패너는 층이 느껴지게 크림이 꾸덕하고 커피가 물같은 느낌이 강한데 여긴 그라데이션으로 크림이 밑으로 갈수록 연해지는 느낌? 커피도 부드럽다! 하지만 나의 취향은 아니에요 하하 카페도 약간 의자들이 등받이 없어서 또 취향에 멀어지는..근데 가게가 큰편이 아니라 그냥 유리벽에 기대면 되긴해요.

어반밀 커피

서울 종로구 우정국로 26 센트로폴리스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