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게 먹었는데 와 맛있다! 이런 느낌이 아니었던..가격땜시 기대하게 된단말이죠. 약간 도우가 축축해진게 약간 먹기 불편했어요.
핏제리아 오
서울 용산구 회나무로25길 1 2층
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