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인데 토스로 큐얼 주문받는 독특한 방식. 내향인은 오히려 좋아효ㅋㅋㅋ 커피 마시려고 간건데 그린 망고라떼 미친 궁금해서 시켜봤는데 맛있었어요. 약간 그릭요거트폼이 올라가있는 부드러운 우유? 코코넛향도 인공적이고 쎈편이 아니라 좋았어요. 특이한 메뉴 꽤나 있는데 도전해보고 싶어요. 아쉬운점은 다른 분 말처럼 가격대비 양이 적다는거? 음료 빨리 마시지 못하는 편인데도 순삭했어요
로너
서울 용산구 녹사평대로 222 1층
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