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잠실 근처 한식주점이에요 월요일 저녁 6시 반에 도착해서 3명이서 먹었는데 조금 웨이팅해야 했어요 (10-15분) 명란막국수, 트러플감자전, 수비드 안심 수육을 시켰어요 개인적으로 트러플감자전이 제일 맛있었고 나머지 막국수도 들기름이랑 명란의 조화가 좋더라고요 수육은 약간 물리는 느낌이라 크게 인상적이진 않았어요 유자랑 김치 곁들여서 수육을 같이 먹었는데 이게 잘 어울리는지는 개인적으로 잘 모르겠어요

메밀집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5길 36 1호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