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마모스bban

맛집 동아리 창설 경력
정자

리뷰 131개

캐치테이블로 예약해서 먹게 되었어요 캐치테이블 앱에서는 4시에 대기 걸면 18팀 68분 걸린다고 해서 약간 겁먹어서 4시 반 대기 19번째로 걸었더니 4시 50분에 들어갔어요 직원분이 고기 굽는 실력이 현란했고 제주에서 주로 먹는 멜젓도 맛있었어요 아버지가 비린 걸 잘 못 드시는데 멜젓은 맛있다고 하셨어요 그 외 반찬들도 다 정갈하고 맛있었어요 근고기, 껍질항정살, 된장술밥 서비스로 계란찜까지 야무지게 먹었네요 감동까지... 더보기

돈멜

경기 성남시 분당구 느티로63번길 6

sns에서 본 꼰미고를 네이버 예약으로 목요일 6:30에 방문했어요 치과의사가 개업해서 유명한 꼰미소인데요 타코세트 2인분 주문해서 타코 2종류, 닭윙, 토핑 가득한 나초 구성이였어요 타코 토핑 중에 곱창이 초리조보다 맛있었어요! 원래 곱창 안 좋아하는데 곱창을 빠삭하게 구워서 더 맛있었어요. 나쵸도 맛있었는데 웨지감자가 토핑에 섞여 있어서 더 든든히 먹을 수 있었어요 다음에도 재방문 의사 있어요!

꼰미고

서울 송파구 오금로18길 12

잠실 근처 한식주점이에요 월요일 저녁 6시 반에 도착해서 3명이서 먹었는데 조금 웨이팅해야 했어요 (10-15분) 명란막국수, 트러플감자전, 수비드 안심 수육을 시켰어요 개인적으로 트러플감자전이 제일 맛있었고 나머지 막국수도 들기름이랑 명란의 조화가 좋더라고요 수육은 약간 물리는 느낌이라 크게 인상적이진 않았어요 유자랑 김치 곁들여서 수육을 같이 먹었는데 이게 잘 어울리는지는 개인적으로 잘 모르겠어요

메밀집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5길 36

찾아가기 좀 어려워요 호텔 안에 있는데요 그래도 메뉴가 다 맛있어요! 원래 라구 잘 안 좋아하는데 화이트 라구 파스타가 까르보나라 비슷한 느낌으로 크리미해서 맛있었어요 오징어튀김 올라간 리조또도 맛있고 토마토 베이스였어요 후무스도 맛있는 에피타이저로 과자랑 같이 먹으니까 계속 손이 가더라고요

파스타 타타

서울 중구 남대문로9길 6

에다마메는 흑백요리사1 간귀님의 식당이고 이번에 방문해봤는데요 고등어덮밥, 명란감자사라다는 일식 느낌 나고 마파두부, 유린기는 중식이었던 것 같아요! 저는 유린기> 마파두부>고등어덮밥이였어요 유린기 적당히 바삭바삭하면서 소스로 가득 있었고 마파두부는 마라 맛이 강해서 저는 호였지만 확실히 호불호 갈릴 것 같아요 5:30에 딱 방문하니까 자리가 다 꽉 찼어요

에다마메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76길 11-40

부산점 처음 방문하고 서초점 두 번 방문했는데요 부산점은 너무 맛있었는데 서초점은 기대 이하에요 특히 이번에 방문할 때 곰탕이 너무 짰어요 만두 한 개만 시켰는데 육즙 가득이라 맛있긴 했어요 그래도 서초점은 재방문 잘 안할 것 같아요

거대곰탕

서울 서초구 사임당로 157

5:30 오픈 전에 5:00 도착했는데 웨이팅 번호 18번째로 1시간 기다렸어요 오픈 키친 느낌이고 분위기나 인테리어가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폭립타코 >> 문어타코>피쉬타코 데킬라샷이랑 엄청 잘 어울리더라고요 여자 2명이서 타코 3개씩 먹었는데 꽤 배불렀어요 폭립타코는 폭립+과카몰리+파마잔 치즈 맛 문어타코는 문어가 질기지 않으면서 살짝 매콤한게 킥이였어요 피쉬타코는 위에 김가루처럼 있는 가루랑 마요소스가 맛있었긴 했는데 새우튀... 더보기

타크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42길 28-4

매콤닭갈비 2인분 시키고 고기나 야채 추가는 맨 처음에만 가능하다고 해서 불안한 마음에 야채 추가하고, 치즈 떡 우동 사리 추가해서 47000원 정도 들었어요 매콤하다기보다 짜장 맛이 강했어요 월요일 저녁 6시 반에 도착해서 30분 넘게 기다렸어요 캐치테이블로 원격 대기도 가능한 것 같았어요 개인적으로 왜 인기가 많은지 잘 모르겠지만 좌석이 많아서 회전율은 빠른 것 같았어요

몽촌 닭갈비

서울 송파구 석촌호수로 298

회사 근처에 태국 음식 맛집을 찾았어요 원래 코코넛 밀크 별로 안 좋아해서 그린 커리 처음 먹어보는데 맛있었어요! 코코넛 맛이 거부감이 없게 다가왔어오 팟타이도 마찬가지로 적당히 간이 되어 있어서 맛있었어요 근데 12시쯤 방문했더니 대기시간 30분 정도 걸렸어요

골든타이

서울 송파구 위례성대로 66

근처 하이디라오 대기시간이 너무 길어서 이곳으로 오게 되었어요 혼자 와서 만원으로 훠궈랑 만두 먹을 수 있는 구조였어요 여기도 웨이팅 있었지만 감당할 수는 있었어요 훠궈에는 고기 맛있긴 했는데 고기가 더 많이 있으면 좋겠다는 것은 저의 욕심일까요 만두 맛있긴 한데 희삼선 군만두가 제일 맛있었어요 근데 몇몇 만두는 조금 찢어진 채로 나와서 국물 빠진 게 조금 아쉬웠어요 여기 결제 방식이 선불 결제이고 태블렛에 주문해야 하는데 느려... 더보기

희가덕 손만두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30길 18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