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0620 제육/간장불고기, 순두부/된장찌개 --- 점점 만족도가 떨어지는 제제집. 아마도 비슷한 가성비의 돈웍과 비교돼서 그런 듯. 제육 양념은 여전히 맛나지만 돈웍에 비하면 고기가 너무 잘고, 찌개도 점점 맛없어지는데 고기 듬뿍 넣고 끓이는 돈웍 찌개가 생각났음. 게다가 오늘은 비가 와서 그런지 밥, 반찬 등등에서 평소에 나지 않던 쿰쿰한 냄새도 나는 것 같았음
제제집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54길 29 1층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