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외하

말꾸랑 핀 꽂기
서초

리뷰 1520개

외하
4.5
22시간

260621 두부짜글이, 콩국수 --- 여름이니까 콩국수, 콩국수만 먹으면 심심하니까 짜글이. 콩국수는 글루텐 프리 현미국수에 백태로 만든 국물. 땅콩 갈아서 고소한 맛을 내는 곳과는 차별화 되는 담백한 맛. 짜글이는 칼칼해서 슴슴한 콩국수와 합이 맞음. 여기는 반찬이 정말 맛난데 오늘은 김치, 느타리버섯볶음, 미역줄기 순

황금콩밭

서울 서초구 반포대로30길 66

외하
3.5
22시간

260621 아이스 드래프트 커피 오렌지, 펠른 라떼 --- 라운지 같은 공간이라 북적이지 않아서 잠시 쉬기에 좋음. 대표 메뉴인 아이스 드래프트 커피는 다시는 안 시킬 맛. 탄산감이 있어서 드래프트라고 하는 것 같기도 한데 이 탄산감 딱히 커피랑은 어울지 않고 신맛이 너무 강해서 개인적으로는 별로였음. 라떼는 쏘쏘. 메뉴나 맛보다는 공간이 좋아서 다시 찾게 될 듯

펠른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517

외하
4.0
1일

260621 치미추리 치킨 부리또, 까르니따스 타코 --- 멕시코와 월드컵 경기 탓인지 오랜만에 멕시칸. 둘이 멕시칸 식당 가면 부리또 하나, 타코 하나 시키는게 패턴. 타코의 까르니따스는 딱 우리 입맛인데 양이 좀 작아서 반찬처럼 먹게 됨. 부리또는 라임을 중간중간 뿌려서 먹으면 느끼하지 않고 약간 동남아 느낌도 있음. <쿠차라> 보다 약간 비싼 느낌이지만 낸 돈이 아깝지 않았음

바토스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521

외하
3.0
1일

260620 제육/간장불고기, 순두부/된장찌개 --- 점점 만족도가 떨어지는 제제집. 아마도 비슷한 가성비의 돈웍과 비교돼서 그런 듯. 제육 양념은 여전히 맛나지만 돈웍에 비하면 고기가 너무 잘고, 찌개도 점점 맛없어지는데 고기 듬뿍 넣고 끓이는 돈웍 찌개가 생각났음. 게다가 오늘은 비가 와서 그런지 밥, 반찬 등등에서 평소에 나지 않던 쿰쿰한 냄새도 나는 것 같았음

제제집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54길 29

외하
4.5
4일

260617 명란모찌 몬자야끼, 야끼소바, 비빔교자, 생맥 --- 일본에 가도 모르면 못 먹는 몬자야끼. 근데 일본에 가서 먹는 것보다 훨씬 낫다. 일본 특유의 단조로운 맛을 잡아 줄 다양한 메뉴 구성이 좋기 때문. 우리는 비빔교자의 야채무침을 반찬처럼 먹었음. 이 외에도 낙지볶음이나 마무리 볶음밥은 다음에 시도 예정

오몬자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2길 19

외하
2.5
5일

260616 보쌈정식, 비빔막국수 --- 역대급으로 시끄러웠음. 동네 목청 큰 사람 다 모인 듯. 보쌈은 <살코기만> 이런 식으로 주문 불가. 정식 치곤 비싼데 나물 반찬이 많이 깔려서 오케이. 근데 보쌈고기랑 김치가 <이심전심>에 비해 별로. 막국수는 가격 생각하면 <샘밭막국수>가 생각남. 여튼 시끄러운 저녁 술자리 테이블 때문에 얼른 먹고 일어남

서초보쌈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 341

외하
3.5
7일

260614 우렁강된장/해물된장+직화구이(100g), 명란 모짜렐라 계란말이 --- 일요일 교대역은 휴무인 경우가 많은데 4번 출구 구역은 주변 아파트 손님 때문인지 영업하는 곳이 꽤 있음. 된찌에 직화구이 세트 메뉴 주문이 대부분이었고 우리만 계란말이 주문. 찌개는 강된장은 당연하고 해물된찌도 꽤 간이 강함. 쌈 채소를 따로 주문 가능한데 같이 먹을 걸 그랬음. 직화구이는 우삼겹인데 느끼한 거 싫어하는 짝궁은 많이 못드심. 계... 더보기

우된장

서울 서초구 서초중앙로26길 11

외하
4.5
7일

260614 팥빙수 하나 --- 들어가니까 팥 삶는 냄새가 나서 좋았음. 팥빙수에 우유 얼음은 곱게 갈려서 엄청 부드러웠음. 팥은 먹다 보면 속에 한 가득 들어 있어서 부족하지 않음. 빙수용 팥을 별도로 팔던데 다음에 구매해 볼 예정

장꼬방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61길 27

외하
3.5
7일

260614 놀부 부대찌개 2인분 --- 부찌로 해장할 때 놀부 좋음. 콩나물을 추가 토핑할 수 있는데 국물이 찐으로 시원해 짐. 부찌에는 밥 포함. 이거 외에 감점 요인은 부찌 냄비가 너무 얕고 작아서 넘치고 튀고 불편했음. 가격이 싸긴 하지만 햄 등 기본 토핑은 먹다 보면 좀 부족한 느낌

놀부 부대찌개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1길 40

외하
4.5
10일

260611 오리지널 부대찌개 2인분 --- 공기밥과 라면은 따로 주문해야 함. 항상 양이 적을 것 같은데 먹다 보면 많다는 생각이 듦. 오늘은 햄을 통통하게 잘라 주어서 오도독 식감이 좋았음. 국물은 다진 마늘의 매운맛이 달달하게 되면 맛나짐. 항상 다음에 오면 부대볶음을 먹어 봐야지 다짐하면서도 막상 오면 부찌만 먹게 되는 부찌 맛집

서병장

서울 서초구 서초중앙로20길 34-6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