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먹요정빕
@juyeonbb
5.0
14일
마라 초보도 먹을 수 있는 무난한 마라맛! 2단계(총3단계)로 했는데도 마라가 튀지 않아서 맛있게 먹음. 역시 투움바는 투움바다!!
마라투움바파스타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