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먹요정빕

먹는게 낙
마음가는곳 그곳

리뷰 639개

하우스케케 로 바뀜

로덴드론

서울 마포구 신촌로4길 11

마라 초보도 먹을 수 있는 무난한 마라맛! 2단계(총3단계)로 했는데도 마라가 튀지 않아서 맛있게 먹음. 역시 투움바는 투움바다!!

마라투움바파스타

메이커 없음

시식공감 식도락 재밌는 체험이었다 ㅎㅎ

경복궁 외소주방

서울 종로구 사직로 161

늘 사람이 많은 운치. 브런치 먹으러 갔다가 배터지게 양식 먹고 나옴. 약간 퓨전인데 꽤나 괜찮다. 이 동네에선 분위기도 맛도 꽤 좋은편. 그만큼 가격도 센 편임. 육회타르타르가 맛이 매우 좋았음!

운치

서울 성북구 고려대로7길 48

밥순이 가격부터 반찬이며 주문 메뉴까지 뭐 하나 거를 타선이 없음. 홍대근처 최고의 밥집. 매일 바뀌는 반찬, 그리고 메뉴중에선 목살제육이 최고

밥순이

서울 마포구 서강로9길 55

초계냉짬뽕 + 서비스 군만두 냉면육수에 어떤 가루를 풀어서 주는것 같은데 가루가 다 뭉쳐있어서 건져내며 먹음. 면은 약간 쫄면이 가까운 식감. 해물도 꽤 많고 닭도 꽤 들어서 만원 치고 꽤나 괜찮게 느껴짐.

짬뽕선수

서울 성북구 동소문로20가길 2

잡채밥이 아닌 잡채 탕수육 아닌 깐풍육(1인분 판매 좋음) 잡채는 안동반점과 비슷! 밥이 없어도 양이 많아서 엄청 배부름. 깐풍육도 간 세지 않고 맛있었음. 내 기준 보문 노포 중식당은 안동반점>신진원>영순관

영순관

서울 성북구 지봉로24길 19

안동반점과 함께 보문 노포 중식당의 쌍두마차! 수타면 오랜만. 밀가루 냄새 낭낭하게 나는 ㅎㅎ 소화 진짜 안됨 ㅜㅜ 근데 간짜장 소스가 너무맛있었다 결국 진짜 싹싹 긁어먹음. 덴뿌라는 소금후추가 아닌 식초+겨자+설탕+참기름+청양고추 소스를 찍어먹는데 이게 또 너무 잘어울린다. 덴뿌라 남아서 포장하며 소스 뭐 들었는지 사장님께 여쭤봄ㅋㅋ

신진원 손짜장

서울 성북구 지봉로20길 43

소화가 잘되는 우유가 기본인 라떼 맛집 5,500

유목커피바

서울 성북구 동소문로24길 47

아이스 사쿠란보 (디카페인) 6,000 언더워터 커피도 잘하는데 맛있는 티도 있어서 좋음. 맛도 좋은데 결제하면 자리까지 가져다 주는 카페는 요새 거의없어서 항상 만족도 최상

언더워터 커피 로스터스

서울 성북구 고려대로6길 48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