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5.0
17일

여의도 삼년차 직장인 왈 여의도에서 커피젤맛있는 곳 양이 적은 라떼 디카페인인데도 너무 맛있어 두잔이나 마셨다 드립 - 오렌지 버번 워시드의 오렌지향은 아로마테라피 제대로 아주 작은 로스터리샵의 가파른계단의 근처 본점있을 때부터 젊은 사장님들의 밝은 무드가 좋았는데 근처에 테라스 점을 내셔서 넓게 앉아서 주말에 한적하게 커피를 즐기기 좋았다 단 바로 앞이 대형빌딩 공사장이라 주중이나 토욜은 테라스 컨디션이 어떨지 모르겠다 꽤 오래갈듯한 공사인데… 암튼 티에프티 흥했으면.

티에프티 커피 로스터스

서울 영등포구 여의나루로4길 21 코스콤 본사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