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돈 다른 지점에는 못미친다 쌀이 오래된 건지 밥맛이 말이 안되고 고기도 살짝 더 퍽퍽 아쉽다 그래도 일반 돈까스보다야 맛있지만 긴자바이린도 재료는 같은데 살짝 기름진 맛때문에 아쉬웠는데 백화점 들어와 퀄리티 유지하기는 쉽지않은가부다 슬프다
정돈 프리미엄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더현대 서울 6층
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