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언제 상호가 바뀌었지?ㅎㅎ 봄에 벚꽃이 만개할때 방문하면 좋은곳 매번 오전에 방문하다가 오후에 갔는데 창가는 더워서 앉을수가 없었다. 호텔 2층을 통으로 사용하고 있어 매장은 정말 넓다. 밤에는 야경보러 낮에는 해운대 바다보러 많이 찾는다. 베이커리 맛있고 에그베네딕트는 가격대비 가성비가 좋지않다. 맥모닝이 더 맛있을지도~ 팥빙수는 우유로 만든 눈꽃얼음이라 부드럽고 맛있다. 브런치 메뉴도 다양하게 있어 데이트 하기에도 모임 하기에도 좋은 장소다.

지비디비

부산 해운대구 달맞이길 97 호텔일루아 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