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 갔다가 커피 한잔 하려고 들른 카페 아슬란 건물 사이로 영도대교가 보여서 뷰가 나름 괜찮았는데 공사장뷰가 되어버렸다. 아쉽~ㅠㅠ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진하고 맛있었고 우유생크림케이크는 좀 느끼했다. 봉봉망고는 제일 위에 토핑된 아이스크림이 부드럽고 맛있었다. 망고는 냉동 망고 밑에 우유와 그래놀라가 깔려있어 배고플때 먹어도 요기가 될듯
아슬란 롯데백화점 광복점
부산 중구 중앙대로 2 롯데백화점 광복점
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