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냠냠👩🏻‍🌾

🐷
회사는 광화문

리뷰 398개

음식이 맛있습니다. 소스가 적당하게 간이 되어있고 소스와 잘 어울리는 두께의 생면이 진짜 맛있었어요. 관자 애피타이저는 꼭 시켜야 됩니다!

서울 종로구 우정국로2길 8

평가옥이 있는 로얄빌딩 지하에 히츠마부시 집이 생겼습니다. 장어가 부드럽게 흩어지는 게 아니라 쫄깃쫄깃하게 씹히는 맛이에요. 밥도 많고 작지만 메밀소바와 차완무시도 있어 좋습니다. 오차즈케로 먹을 육수도 맛있어서 다 부어서 먹었어요! 음식이 빨리 나오는 편이 아니고 먹는데에도 오래 걸리는 음식이니 웨이팅이 극악입니다. 캐치테이블로 두 테이블 이상 있으면 온라인 줄서기도 되니 참고하세요!

양산도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5길 19

너무나도 근사한 인테리어와 더 근사한 맛이었습니다. 요리 하나하나 특별한 맛, 너무 태국같지도 않고 너무 홍콩같지도 않은 그 사이 어딘가 국적 없이 맛있는 맛이었어요. 특히 메인요리 중 하나인 브라운버터와 함께 구운 은대구 요리가 정말 인상적이었습니다. 와인 가격이 정말 합리적이에요 (5만원부터 시작) 저는 4층이었고, 5층에는 루프탑도 있다고 해요. 추천입니다.

엪 서울

서울 중구 수표로 42-21

완성도 높은 생면파스타 코스를 처음부터 다 만드시는 곳. 한 타임 네 명까지만 받으신대요. 우리는 5명 한 타임으로 배가 너무 부르게 두시간 좀 넘게 먹었습니다. 와인페어링도있고 보틀가격도 좋아요

사이시옷

서울 종로구 필운대로5가길 2

생면파스타가 정말 맛있습니다. 소스 하나 허투루 만들지 않은 정성! 아이스크림도 직접 얼그레이를 우려서 만드셨다고 해요. 갈비살도 진짜진짜 부드럽고 친절하셨어요. 재방문의사 100

오니리크 와인

서울 중구 을지로 219

커피 소프트아이스크림이 맛있었고 산미 없는 건 없다고 하셔서 제일 낮은걸로 요청드렸는데 맛있었어요. 요염한 대진이가 있었고 (날 좀 봐줘..) 사장님이 친절하십니다!

노아브루어스

부산 수영구 광안로49번길 25-1

모든 메뉴가 다 맛있을 것 같은 곳..! 웨이팅이 11팀 있었는데 타이밍이 좋았는지 금방 빠졌어요. 소보 샐러드가 맛있었고 김 고사리 파스타를 시켰는데 대만족. 양념 간을 아주 잘하셔서 다 맛있습니다!

소보

부산 수영구 민락로6번길 46-4

광안리 해변에서 쭉 들어오면 있는 곳. 호주식 커피를 합니다. 현지인 추천으로 따뜻한 바나나브레드에 아이스크림 추가해서 먹었는데 이게 진짜 짱.맛..!!!! 찐한 커피 한 잔 하고 차이말차도 시켰는데 이것도 별미더라고요!

레인 스트릿

부산 수영구 남천바다로15번길 31

이름도 예쁜 ‘남천바다로’ 코너에 있는 카페입니다. 아침에 혼자 갔는데 꽤나 많은 테이블이 꽉차있어서 마지막 남은 자리에 앉았습니다. 산미 있는 아아를 시켰는데 찐해서 아침 정신이 번쩍 드는 맛! 맛있었어요. 인테리어도 예쁘고 소개해준 친구는 팬케이크도 꼭 먹어보라고 했는데 배불러서 못먹은 게 아쉽

신기커피

부산 수영구 남천바다로15번길 74

이 거리 너무 좋은 카페가 많아요. 그 중 1층이 뻥 뚫려있어 시원해보이는 곳에 들어갔는데 조식시간이라 2층으로 안내해주셨어요. 해가 너무 잘 들어서 기분이 좋았고 가리비가 들어간 sea soup 이 시원하고 맛있었고 커피도 좋았습니다.

헬멧

부산 수영구 수영로554번가길 22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