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kayleeywjun
@kayleeywjun
2.0
11개월
히비스커스 베리티, 레몬 루이보스티 먹었어요 내부가 너무 시끄럽고 의자가 불편해요 티는 괜찮았어요
카페씨떼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 71
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