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모모
좋아요
2년

지나가다 오픈한다는 거 보고 가봤어요~ 이번주에 오픈했나? 그런거 같아요 가양에 있는 최월선칼국수스타일이에요 냄비도 글쿸ㅋㅋ다만 마늘김치는 없고 백김치가 있습니다. 매운탕st 처음엔 좀 밍밍한가? 했는데 끓일수록 진해지고 맛있네요 미나리 버섯은 무한리필 고기는 1인분에 추가 8000원 그 외 오리전골 불고기 등이 있었고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깨끗해서 좋아요

청록미나리식당

서울 동작구 장승배기로 170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