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Kim hyunjeong

서울사람의 대구정착기🍀
대구

리뷰 71개

Kim hyunjeong
4.0
2개월

광안리에서 가까운 양곱창집 찾아 간 곳❣️ 사장님이 다 구워줘서 편하게 먹을 수 있다. 구이는 평범하고 전골이 취향저격이었음.. 건더기 푸짐하고 국물이 칼칼하고 진해서 (지금도 먹고싶다~) 볶음밥 참을 수 없어서 둘이 푸파처럼 양곱창풀코스 즐김ㅋㅋ 노포분위기라 좋음.

대박 양곱창

부산 수영구 광안로61번길 10

Kim hyunjeong
4.5
3개월

작년 무화과를 택배로 시켜 큰 실패를 보고... 이번엔 직접따서 빙수를 만드는 농장겸업 카페를 다녀오다🍧 아들이 농장, 어머니가 카페를 하신다는걸 어디에서 쓱 본 것 같다. 시즌메뉴라 웨이팅이 좀 있지만 (나는 일요일 오후에 갔는데 50분쯤 기다린ㅜ 매장넓지않음) 음식이 나오면 비쥬얼 폭발에 신선한 맛으로 용서가 된다. 무화과 양이 많아 2만원이면 좋은 가격이라 생각되고! 또먹고싶다🤤 샌드위치도 시켰는데 완전 홈메이드 스타... 더보기

찬찬농장 무화과집

경북 경산시 임당로 88

Kim hyunjeong
3.5
3개월

맑은 곰탕이 대세인가보다..🤔 유투브에 국밥맛집 순위가 올라오면 곰탕집들이 은근슬쩍 껴있던데 , 다르다고!!! 아무튼 집근처에 괜찮은 곰탕집이 있다고 추천받아 갔는데 특별하진 않았다. (특시켰는데 16,000원) 깔끔한 맛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닌...... 참고로 난 맑은 국물 스타일, 슴슴함, 평냉도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음식의 스타일땜에 특별하지 않다고 하는 것 아님. 주택가 골목에 있어 주차 어려움.

사대부 암소곰탕

대구 수성구 명덕로73길 60-10

분위기가 좋고 미국감성 뿜뿜이다. 사장님이 뉴욕인가 유학갔다 온 것 같은데 소품들도 그렇고 그런 감성이 느껴진다🤔 그런데 아직 음식이 자리 잡히지 못한 느낌이랄까.. 홈메이드 스타일이 아니라 걍 홈메이드같아 가격대비 아쉽다.

츄이스 델리 그로서리

대구 중구 동덕로 84-3

점심에 종종 가는 음식점중 하나. 우육미셴, 새우볶음밥, 야끼면, 스지볶음밥, 곱창국수 다 맛있었다. 면 안좋아하는데 야끼면이 꽤괜...... 사이드 튀김메뉴도 궁금하다🤔 맥주랑 먹으러와야지 (난 근처의 수오미엔보다 여기가 더 취향

러우완

대구 중구 달구벌대로440길 26

칼국수같은 쫄깃한 면과 걸죽에 가까운 진한 국물이 잘어울리는 라멘~ 진한 육수를 좋아한다면 취향일듯! 칼칼한게 땡겨서 매콤한 돈코츠라멘을 먹었는데 괜찮아서 다음에는 쇼유를 먹어보고싶다.

라멘 다이스키 보이즈

대구 달서구 계대동문로3길 23

Kim hyunjeong
좋아요
1년

나는솔로 10기 정숙님의 곱창집으로 유명한 곳! 우리가 갔을 때도 계셔서 같이 셀카도 찍었다ㅋㅋ(친절) 맛이 객관적으로 너무 맛있다 이건 아니였지만.. 대구에는 대부분 막창집이라 이런 곱창구이 파는 집이 흔치 않아서 곱창을 더 좋아하는 나는 이게 넘 반가웠다💚

우미곱창

대구 수성구 청수로 101-1

Kim hyunjeong
추천해요
1년

가오리가 부들부들하고 양념맛이 깔끔하니 맛있다! 내가 좋아하는 꾸덕 스타일ㅋㅋ 볶음밥도 넘 맛있고.... 가오리찜 추천!

제비원 식당

대구 수성구 범어천로 51

Kim hyunjeong
좋아요
1년

기억에 남는 네이버 리뷰 중 하나 고양이가 친절하고 커피가 맛있어요(ㅋㅋㅋ) 카페 내 고양이는 나이가 많아 매사가 귀찮은지 친절하진 않지만 귀여웠고, 커피도 무난하게 맛있었다. 달달한 라떼가 어울리는 분위기🐈 카페 바로 앞에 계곡이 있어 날씨가 좋을 땐 어린 아이가 있는 가족들이 많이 오는 것 같았다~ 자연 속 편안한 분위기라 날씨가 풀리면 또 가고싶은 곳.

카페 공가

대구 달성군 가창면 주리1길 52-5

Kim hyunjeong
좋아요
1년

깔끔하고 담백한 느낌의 능이삼계탕. 다섯 종류의 반찬도 맛있고, 찹쌀밥이 따로 나와서 끝까지 맑게 먹을 수 있어서 맘에 들었다🙂 몸보신에 좋을 느낌!

만수정

대구 달성군 다사읍 문양역2길 15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