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Kim hyunjeong
추천해요
2년

타레카츠(등심) 고기도 부드럽고 튀김옷도 맛있는 편. 비쥬얼도 굿! 내 입엔 좀 짭짤한데 또 그렇지 않으면 심심할 것 같아서 맛있게 먹었다🙂 다음에 안심을 먹어볼까?

보난자카츠

대구 중구 달구벌대로446길 28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