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냉면을 먹으러 갔다가 웨이팅 못 견디는 본부장님이 떡볶이로 노선변경. 오히려 좋아 ㅋ 차돌떡볶이 4인 39,000원 근데 여긴 각종 사리-라면 쫄면 당면 튀긴파채어묵 주먹밥 볶음밥-이 무료!! since 1995라니 노포다 ㅋ 같이 동석한 신입보다 한 살많은 떡볶이집. 가성비 좋고 맥주도 있어서 너무 좋다 ㅎㅎㅎ 맛도 있었으니 재방문 의사 있음.

팬팬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로 143 호성빌딩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