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너무 더운날 냉면 갈지 국밥갈지 하다가 들어간 곳 육갈탕인데 달다… 밀면도 달다고 한다. 다른메뉴는 어떨지 모르겠다. 설마 갈비탕도 달까? ㅋ 주변에 워낙 고깃집이 많아서 또 가볼지는 모르겠다. 매우 친절하긴 함.

영등포 갈비당 130

서울 영등포구 양산로 130-1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