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꾸꾸
@kkukku_s
추천해요
3년
디저트류를 직접 만드시는거같은데 맛있습니다 다들 카이막을 드시던데 카이막은 패스 사장님이 친절하시고 조용히 있기 좋습니다
오캄
서울 광진구 동일로22길 117-23 1층
2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