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큰으로 주문하면 내가 커스텀한 순대국 비주얼로 나옴 (나는 내가 다대기, 들깨가루 제조하는 걸 좋하는데ㅜ) 깍두기도 평타치고 식당도 깨끗하고 시원하고! 좋아요~!
보승회관
서울 중구 명동9길 13
4
0
3개에 6천원
병아리김밥
서울 중구 명동10길 19-3
12:40이후에 갈 것 그럼 음식 빨리 나옴 12시에 가면 20분동안 음식 기다려야 해요 개빡치지만 용서할 수 있는 맛 맛있다ㅜㅜ
솔솥
서울 중구 명동10길 16-1
5
잘모르겠어요 제 입맛엔 너무 짜요ㅠ 근데 김치도 머리 관통하는 짠맛이라 걍 개취 타는 듯 칼국수는 맛있겠지요..?
명동교자
서울 중구 퇴계로 129
8
내 후라이드 입맛은 이 집에서 길러졌음 양념보다 후라이드가 맛있는 곳!
멕시카나 치킨
인천 남동구 인수로 46
스끼다시 미쳤는데 그걸 다 안 찍었네 회 두께도 선택할 수 있어서 좋아요 남들 남동어시장 갈 때 난 여기 올 듯
박선장네 회포차
인천 남동구 백범로 109
무난무난 앞에 단체팀이 먹고 가서 그런지 음식이 좀 느리게 나옴
난식당 1974
경북 경주시 영불로 261
3
크레마가 미친(p) 곳 커피는 인정 케이크는 잘 몰겟듬
카페 능
경북 경주시 포석로1068번길 3
진짜 공간 너무 예쁘고 좋음 맛도 있어요 또 올 듯 (오픈런 했는데 내 앞에 두 팀 있었음)
아차차
경북 경주시 원효로 77
잘 모르겠어요 비싸고 퍽퍽하기만 함 김밥에만 미슐랭미각 발동이어서 그런지..울동네 생각나는 김밥집 김밥이 훨씬 더 맛있음
교리김밥
경북 경주시 탑리3길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