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을 내는 방식이 너무 스탠다드 양식 업소 느낌이긴 하지만 가격이 적당해서 무난하게 가기 좋은 가성비집. 가성비라고는 하지만 양식집 중에서 가성비고 애초에 양이 많지는 않아서 평소 많이 먹는 사람들 한테는 가성비 느낌도 좀 부족할 거라 평소 양이 적고 이것저것 먹어보는 거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잘 맞을듯.
오오오에이
대구 중구 중앙대로 376-20 1층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