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빵냥이

음식에 까다롭지만 용기 많은 빵냥임니다.
군포시민인데 밥은 항상 안양에서 :) ❤️

포스트 109개

빵냥이

추천해요

3개월

오늘초밥 범계점 ⭐️⭐️⭐️⭐️⭐️ 웨이팅은 캐치테이블로 해서 2시간 정도 했던 것 같아요. 은근 연어초밥류가 좀 많아요. 초밥집 가면 호불호 많이 갈리는 재료 싼 초밥이 별로 없고 광어지느러미 같은 초밥이 신선하고 맛있어요. 새우초밥류는 공격적으로 멋있을정도.. 이 가격에 이 퀄리티 이 비주얼이면 솔직히 웨이팅 할 만 해요. 그리고 무엇보다 직원분들이 친절하십니다..!!

오늘초밥

경기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190

빵냥이

추천해요

3개월

빈체로 ⭐️⭐️⭐️⭐️ 피자랑 파스타 시켰는데 식전에 큰 마늘빵 인원수 대로 나오는 것 같고 음료도 같이 세트로 나오는 것 같아요. 매장이 넓어서 어머님들 계모임하기도 좋고 몇 면빼고 사방이 유리창인 경우라 답답하지도 않고 좋아요. 근데 직원분들 바빠보이셔서 부르기 왠지 죄송..

빈체로

경기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312

빵냥이

추천해요

3개월

카페 쁘라제르 ⭐️⭐️⭐️⭐️ 무려 바닐라라떼가 수제입니다. 사장님께서 매우 친절하세요. 다만 뚜벅이라면 추천할 수 없는 위치에 있고 화장실은 밖에 있지만 (청결 : ⭐️⭐️⭐️⭐️) 뚜벅이는 못오는 대신 나쁘지 않은 뷰와 핸드폰 충전기가 구비되어 있다는 점 최고입니다. 케이크는 조금 별로에요^^,, #가평

카페 쁘라제르

경기 가평군 청평면 경춘로 313

빵냥이

추천해요

3개월

뽁식당 ⭐️⭐️⭐️⭐️⭐️ 뽁식당에서는 멕시칸요리도 먹어보고 파스타 피자 리조또•• 거진 전부 먹어봤는데 다 기대 이상이였어요. 그리고 뽁식당만의 맛이 있어요. 지하로 내려갈때는 친구들이 어디를 데려가는거냐며 무서워했지만 들어가니 너무 독특한 분위기의 인테리어가 짜잔! 있습니다. 데이트하기 너무 좋아요. 룸은 아닌데 각자 프라이빗하게 즐기기 좋아요. #안양

뽁식당

경기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223번길 49

빵냥이

추천해요

3개월

서울앵무새 ⭐️⭐️⭐️⭐️ 예전에 비슷하게 생긴 퀸아망을 다른 곳에서 먹어본 적이 있는데 조금 부드러웠거든요. 서울앵무새의 퀸아망은 바삭한 편이에요. 저는 교정기를 낀 이빨이라 선호하진 않지만 외관상이나, 유명세를 따지면 기대해도 맛있는 빵이였어요. 근데 조금 느끼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하지만 이런 빵은 그런 맛으로 먹는거라.. 한개로 두분이 나눠드시는걸 추천해요 !

서울 앵무새

서울 성동구 서울숲9길 3

빵냥이

추천해요

3개월

[어장관리] ⭐️⭐️⭐️⭐️⭐️ 다들 방어철인거 아시죠.. 🤤 방어는 가격에 비해 양이 많고 다른 사이드메뉴도 양이 많았어요. 사장님께서 엄청 친절하세요. 술을 안시켜도 (당시 아팠던지라..) 눈치 하나도 안주세요. 매운탕을 못먹고 나온게 한이지만 양 엄청 많고 맛있어요.

어장관리

경기 안양시 동안구 경수대로 805

빵냥이

추천해요

3개월

훈감동 ⭐️⭐️⭐️⭐️⭐️ 저는 3색연어동 (연어, 구운연어, 간장연어, 생새우) 를 먹고 친구 한명은 텐동을 먹었어요. 튀김을 먹어봤는데 제가 텐동이랑 느끼한거 별로 안좋아하는데 맛있더라구요. 연어는 말해뭐해.. 신선한 연어에요. 사당역 가면 항상 가고싶지만 인기 많아서 갈 수 있을지 의문인 맛집 ..

훈감동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9길 4

빵냥이

좋아요

3개월

후라토식당 ⭐️⭐️⭐️⭐️ 알바분들이 친절하고 불판 갈아야 할 것 같을 때 오셔서 한번 갈아주세요. 말씀드려도 갈아주시구요. 저 닭 가라아게가 은근 맛도리에요. 근데 규카츠를 제가 처음먹어서 그런건지 덜 익힐수록 질겨서 저는 완전히 익혀먹었어요. 완전히 익히면 부드러운 돈까스 먹는 기분이라.. 저는 소보다 돼지를 더 좋아해서 돈까스 먹으러 갈 것 같아요. 친한 사이에만 가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고기 굽느라 정신없어서 ... 더보기

후라토 식당

경기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223번길 64

빵냥이

좋아요

3개월

하이롤 ⭐️⭐️⭐️ 솔직한 개인적인 입맛으로는 연어롤은 신선함이 느껴져서 좋았는데 볼케이노 크림치즈? 저 메뉴가 호불호가 많이 갈릴 것 같아요. 볼케이노 크림치즈롤을 선택한 이유는 매콤한 볼케이노 소스를 크림치즈가 부드럽게 감싸줬음 좋겠다는 생각으로 시킨건데, 매운맛은 그대로 느껴지고 크림치즈는 밥이랑 식감이 비슷해서 유쾌한 식감은 아니였어요.

하이롤

경기 안양시 동안구 동편로27번길 25

빵냥이

추천해요

3개월

타이반쩜 ⭐️⭐️⭐️⭐️⭐️ 솔직히 말해서 전 여기 똠얌쌀국수 보다 맛있는 쌀국수 못먹어봤어요. 똠얌쌀국수가 먹다가 너무 새콤하거나 달달한 맛이 확 올라와서 마지막엔 결국 물리는경우가 있었거든요. 그리고 여기는 인테리어가 진짜 태국같아요. 제가 먹은 메뉴는 아니라서 별점을 줄이지는 않았는데, 볶음누들이라고 하나요? 두번째사진의 음식은 마지막 쯔음에 조금 짜다고 느껴졌어요.

타이반쩜

경기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223번길 65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