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벌이 되어 나와서 여느 곱창집보다는 테이블에서 기름이 어마어마하게 날라다니는건 없습니다 (무엇보다 이게 젤 좋음) 간과 천엽은 달라고 하면 주시니까 좋아하시면 꼭 달라고 하세요(메뉴판에 써있긴 합니다 달라고 하라고~~) 그래도 떠먹는 국물은 선지가 들어간 빨간 국물을 더 선호하는 편이라 이게 좀 아쉽~ 나머지 실내 청결이나 친절함 좋아요 곱창을 대학들어가서 처음 먹기 시작했는데 역시 남의 내장이 제일 맛있는거 같습니다 잘 먹었습니다
새벽집 양곱창
서울 구로구 경인로 619-60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