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장에 좋긴한데 왠지 광화문에서는 잘 안먹게 된 콩나물 국밥 오랜만에 콩나물 국밥을 외친 친구가 있어서 방문했어요 전주 본점을 가본지도 꽤 오래전인데 콩나물국밥의 종합 백화점을 추구하나 봅니다 기존의 현대옥이 추구하던 콩나물국밥에 남부시장타입등 선택권이 많아서 좋아진건 있는데… 광장 시장이 싫어진건 모든 집의 메뉴가 종합백화점이 되면서 특색이 없어졌던건데… 무튼 라이트하게 토렴 잘되어서 나왔고 사이드로 시킨 메뉴들도 나쁘지 않네요 잘먹었습니다
현대옥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9길 19-1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