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가는길에 수족관에 생골뱅이가 있어서 들어갔습니다 제대로 알아보고 갔다면 아마도.. 골뱅이찜을 먹었을텐데 소주에 눈이 멀어 골뱅이탕을 먹었어요 국물이 진짜 끝내줍니다 사장님께서 오셔서 골뱅이까는법을 알려주십니다 골뱅이 내장을 제대로 빼먹지 않은게 아주 안타까우셨나봐요~~~ 근데 진짜 맛있습니다!!!! 다음에는 꼭 골뱅이찜 먹으러 또 갈겁니다
삼척 생골뱅이
서울 구로구 공원로6나길 49-1 1층
1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