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지나가는길에 수족관에 생골뱅이가 있어서 들어갔습니다 제대로 알아보고 갔다면 아마도.. 골뱅이찜을 먹었을텐데 소주에 눈이 멀어 골뱅이탕을 먹었어요 국물이 진짜 끝내줍니다 사장님께서 오셔서 골뱅이까는법을 알려주십니다 골뱅이 내장을 제대로 빼먹지 않은게 아주 안타까우셨나봐요~~~ 근데 진짜 맛있습니다!!!! 다음에는 꼭 골뱅이찜 먹으러 또 갈겁니다

삼척 생골뱅이

서울 구로구 공원로6나길 49-1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