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팔도의 신선한 재료를 모아서 음식을 만들어 내어줍니다 요즘 같은 시기에 딱 맞게 테라스에 테이블들이 있어서 야장st도 한몫하는것 같아요 미리 예약을 하고 갔기에 별도의 웨이팅은 없었습니다 음식은 오래 걸리지 않고 적당한 속도로 나오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생가자미전이 특이했는데 맛있더라고요 시그니처가 황게탕이어서 마지막에 시켰는데 역시나 게는 손이 많이가서 번잡… (제가 이 자리 막내였던지라 이것저것 손 많이 가더라고요) 전반적인 음식 퀄리티 아주 좋고 분위기까지 한몫합니다 다만 앞에 뷰는 한남 재건축 뷰라서 볼건 없습니다 ㅋ 잘 먹었습니다
애주옥
서울 용산구 대사관로30길 6-11 1층